2009년 8월 15일 토요일

090816_최고의 축복,최고의 사명

유태인 - 고난이 많은 민족입니다. 2,000년간 나라가 없었던 민족. 그러나 또한 축복도 많이 받은 민족입니다. 노벨상, 언론계, 하나님의 축복을 갈망하는 자가 되어야합니다 부족한 것이 많아도 축복을 받으면 복의 근원이 되리라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하나님께로 부터 받은 최고의 축복. 원조축복 - 하나님이 그들에게 복을 쥐는 축복. 맨 처음에 한 것이.

 
 

1.에덴의 3대 축복

1) 일 - 사명. 하나님이 주신 축복. 일은 저주라고 생각합니다. 동양의 선비사상 - 일을 안하면축복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복을 많이 받은 사람은 일은 안한다고 생각을 했습니다. 일의 축복입니다. 일은 축복입니다. 하나님이 쥔 축복의 최고가 입니다. 사농공상. 이스라엘. 하나님은 일하시는 분이십니다(렘33:2,3). 예수님 - 이땅에서 직장이 목수였습니다. 하나님이 일하시니 나도 일한다. 내가 가면 처소를 예비하리라. 처소-집을 마련하리라. 집(맨션). 맨션 - 궁전. 대궐. 맨손으로 들어가 살수있는 곳입니다.

 
 

여호와 하나님이 땅에 비를 내리지 아니하셨고 경작할 사람도 없었으므로 들에는 초목이 아직 없었고 밭에는 채소가 나지 아니하였으며 (창세기 25)

Now no shrub of the field was yet in the earth, and no plant of the field had yet sprouted, for the LORD God had not sent rain upon the earth, and there was no man to cultivate the ground.

 
 

하나님이 가라사대 내가 정녕 너와 함께 있으리라 네가 백성을 애굽에서 인도하여 낸 후에 너희가 이 산에서 하나님을 섬기리니 이것이 내가 너를 보낸 증거니라. (출애굽기 312)

And He said, "Certainly I will be with you, and this shall be the sign to you that it is I who have sent you: when you have brought the people out of Egypt, you shall worship God at this mountain."

 
 

일하는 것과 예배하는 것은 같은 의미입니다. 믿음으로 하면 하나님께 열랍되는 예배이다. 농부가 소젖을 짜고 농사를 하는 것과 목사가 예배를 인도하는 것과 같습니다. 만인제사장입니다. 누구든지 예배자가 되는 것입니다. 적용을 잘 못했습니다. 은혜받으면 모두 신학교로 가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믿음이 있는 그런 사역을 감당해야합니다.

 
 

일은 예배다.

 
 

 
 

2) 안식

3) 결혼의 축복

 
 

2-2 일의 동기

도적질하는 자는 다시 도적질하지 말고 돌이켜 빈궁한 자에게 구제할 것이 있기 위하여 제 손으로 수고하여 선한 일을 하라.

(에베소서 428)

 
 

- 공산주의:일해서
모두
나누는
. 자본주의:일해서
모두
자기가
가져갑니다. 성경의
원리는
섬김주의입니다. 돈을
벌어서
다른사람을
돕는
것입니다. 어떻게
일을
해야하는가? 12:1 거룩한

제사. 무슨
일이든지
주께하듯하라. 공부도
남을
위해
하려고
합니다. 자기를
위해
하는
것이
아닙니다. 교육-히누크 : 하나님께
봉납, 다른
사람을
섬기는
.
공부하는가? - 남을
섬기기
위해
공부해야합니다. 거룩한

제사니라 - 이것이
영적
예배니라.

 
 

3. 일과 은사

우리에게 주신 은혜대로 받은 은사가 각각 다르니 혹 예언이면 믿음의 분수대로,

혹 섬기는 일이면 섬기는 일로, 혹 가르치는 자면 가르치는 일로,

혹 권위하는 자면 권위하는 일로, 구제하는 자는 성실함으로, 다스리는 자는 부지런함으로, 긍휼을 베푸는 자는 즐거움으로 할 것이니라

( 126~8)

 
 

1) 예언 - 하나님이
말씀하시는
것을
대신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의
말을
대언하는
것입니다. 앞일뿐만아니라, 과거의
일도
입니다
예언의
분량도
높낮이가
잇습니다. 예언의
분량-제제를

받아야. 교회뿐아니라, 세상사람에게도
예언의
말씀을
들려주어야
합니다. 직장의
사람들에게도
하나님의
말씀을
전해주는
것입니다
전도가
예언입니다. 예언의
말씀을
교회에
제한
하면
안됩니다. 세상사람에게
전해주어야합니다. 교회안에서만
제한하면
안됩니다. 세상사람들에게도. 언론계에서
일하는
것이
예언입니다. 언론 - 요나. 니느웨에서
예언합니다. 성경말씀을
전해주는
것이
언론의
시작이었습니다. 예언의
말씀을
전해주어야
합니다.

2) 섬김 - 나누고 섬기는 것입니다. 수원 매산 감리교회. 최목사님. 농번기 - 안밎는 사람의 농번기 일을 도와주었습니다. 화성에 있는 안믿는 사람들이 모여들었습니다. 셀 - 믿는 사람끼리 모이면 안됩니다.

3) 가르침(교육) -

4) 구제(경제) - 은사를 사유화하면 안됩니다. 구제할 사람에게 물질을 주라고 하는 것입니다. 십일조. 비즈니스-구제하는 것입니다. 318명 - 대기업이었습니다

5) 정치 - 섬기고 종노릇하는 것이 정치인입니다.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족속(영역) - 각 영역으로 전도하고 제자삼는 것입니다 사업가. 정치인. 제자삼는 것입니다. 교사는 가서 교육계를 변화시키는 것입니다. 그들을 섬기고 제자화하는 것입니다. 나라이 임하옵시며 - 하나님의 통치가 임하는 것입니다. 노동은 하나님이 우리에게 주시는 최대의 축복입니다.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으라. 이렇게 기도해야합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팔로어

블로그 보관함